나 1년째 멜론 99도인데 큐빅인 사람 https://theqoo.net/seventeen/4255448813 무명의 더쿠 | 13:28 | 조회 수 314 CXM 부산콘이 첫 오프야 DXS 대구콘도 갔어 이번 캐랜 막콘도 갔어 큐빅일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