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그때쯤 고잉은 이미 밥친구였고 트위터 계정만들어서사진이나 짤들 저장하고 왕창 알티하고있었으면서큐빅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던 과거의 나...그치만 아무래도 10년이 되어가는 그룹인데몇달차된 입덕은 큐빅이아닐까라고 생각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