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나도 오프첨이고 사진이고 뭐고 이게 뭐임상태로 가서 

영상도 이따위로 찍고 사진도 저래ㅋㅋㅋ저거아마 프리댄스추는 승관이일거임ㅋㅋㅋㅋㅋㅋ근데 플디운영도 개레전드여서 입장도 제대로못시키고 스탭이 올라와서 사과하고 시작함 그치만 레전드(p)였죠..광운대 2천명 팬미하고 두달뒤콘서트 800석 잡은 플디 다시봐도 레전드(n)

영상도 이따위로 찍고 사진도 저래ㅋㅋㅋ저거아마 프리댄스추는 승관이일거임ㅋㅋㅋㅋㅋㅋ근데 플디운영도 개레전드여서 입장도 제대로못시키고 스탭이 올라와서 사과하고 시작함 그치만 레전드(p)였죠..광운대 2천명 팬미하고 두달뒤콘서트 800석 잡은 플디 다시봐도 레전드(n)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