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캐랜 티켓팅 3일 다 성공해놓고
안 갔던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갈말고민하다가 아 나는 팬미팅보다는 콘서트가 좋은데 ㅠ 이러면서 안갔더랬다...
근데 그 다음 팔로우 콘서트도 못가고
24팔로우앙콘은 겨우 올콘하고
24캐랜은 평일이라 못가고
25년도에 캐랜 처음으로 감ㅋㅋㅋㅋㅋㅋ
안 갔던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갈말고민하다가 아 나는 팬미팅보다는 콘서트가 좋은데 ㅠ 이러면서 안갔더랬다...
근데 그 다음 팔로우 콘서트도 못가고
24팔로우앙콘은 겨우 올콘하고
24캐랜은 평일이라 못가고
25년도에 캐랜 처음으로 감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