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셉덬은 아니니까 타덬이라 자표까지 하면서 글썼는데
4일후에 앨범 공구드감 ^_^
저러고 온 홈런 활동 너무 좋아서 걍 눌러앉았더니 지금까지 좋아하고 있네
여전히 넘 좋아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