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한번씩 세븐틴 누구 호감이라면서 물어보고 다녔음 7년동안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입덕을 했으면 콘을 갔지 아!! 인더숲12나나투어나나민박 나올때마다 꼬박꼬박 사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