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랜뿐만아니라 세븐틴 공연은 항상 그래 ㅜㅜ공연한번 다녀오면 행복감이 한 2주는 가는데요즘 2주 3주 간격으로 공연 계속 있어서계속 피식피식 웃게됨ㅋㅋㅋㅋㅋ회사에서 계속 생각나서 표정관리하느라 힘듦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