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증 잃어버려서 일요일 밤에 분실물 메일 보내놓고
불안해서 어제 분실 신고하고 재발급 신청했는데
어제밤에 찾았다고 연락왔다 ㅎㅎ ㅠ
자체 폐기를 요청할까 찝찝하니까 착불로 받아야하나…?
근데 그 사람 많은데서 떨어트린 신분증을 찾다니,, 마니 놀랍다
불안해서 어제 분실 신고하고 재발급 신청했는데
어제밤에 찾았다고 연락왔다 ㅎㅎ ㅠ
자체 폐기를 요청할까 찝찝하니까 착불로 받아야하나…?
근데 그 사람 많은데서 떨어트린 신분증을 찾다니,, 마니 놀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