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긴 정하니 가고 럽머페도 하고 썬더도 했으니
이렇게 생각하니까 나중 가면 동생라인 입덕하고 처음본다는 캐럿들도 생기겠다
지금 럽머페 입덕 부터는 완전체 세븐틴을 한번도 못본거잖아?!!
이렇게 생각하니까 뭔가 마음이 이상해
빨리 13명 완전체 다시 볼 날이 오면 좋겠다ㅠㅠ
하긴 정하니 가고 럽머페도 하고 썬더도 했으니
이렇게 생각하니까 나중 가면 동생라인 입덕하고 처음본다는 캐럿들도 생기겠다
지금 럽머페 입덕 부터는 완전체 세븐틴을 한번도 못본거잖아?!!
이렇게 생각하니까 뭔가 마음이 이상해
빨리 13명 완전체 다시 볼 날이 오면 좋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