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안풀리는것도 큰듯
컨페티도 그렇고 늘 있는 문제지만 터지자마자 멍하게 보는데 F5 앞쪽으로 안풀린 덩어리 하나 뚝 떨어지더라
내 친구도 옛날에 우리 공연 말고 일본 다른 공연에서 그거 맞고 다친적 있는데 위험하기도 위험하고;;
그래서 그런지 그냥 양 자체가 엄청 적어보였음
긴테 커팅 안한 풀사이즈 8개째 판매글 올리고있는 사람도 있던데 그 사람이 주운건지...
아무튼 입장할 때 나눠줄거 아니면 하다못해 로고단위로 좀 작게 잘라서 가볍게 만들어서 멀리 날아갈 수 있게라도 하면 좋은데 너무 길게 안자라고 만들고 풀리지도 않고ㅠㅠ 사실 우리 공연만 이런것도 아니고 일본에서도 여기저기서 많이 얘기 나오는거지만 매번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