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서 앉으라고 소리 치는데 내가 왜 앉아야해??? 청음회 온거 아니잖아 이러더라ㅋㅋㅋㅋㅋㅋ.. 니가 일어나면 뒷사람이 안보이니까 앉아야겠지..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