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심취해서 춤추고 따라 부르고 노는데
옆에 앉은 sbn캐럿분이 입덕 언제냐고 묻더니 고인물 같길래 물어봤다 그러면서 노래에 춤까지 아는 캐럿 최근 오프에서 첨 본다 그러더라곸ㅋㅋㅋㅋ
모르는 캐럿 있었다면 이 기회에 많이들 알아줬으면...
노래 귀여운데 춤도 귀여운데 랩은 예쁘고 가사는 은근 슬프다구 ㅜㅜ
자주 본 무대 두고 가용
https://youtu.be/WzaiHw8a77k
옆에 앉은 sbn캐럿분이 입덕 언제냐고 묻더니 고인물 같길래 물어봤다 그러면서 노래에 춤까지 아는 캐럿 최근 오프에서 첨 본다 그러더라곸ㅋㅋㅋㅋ
모르는 캐럿 있었다면 이 기회에 많이들 알아줬으면...
노래 귀여운데 춤도 귀여운데 랩은 예쁘고 가사는 은근 슬프다구 ㅜㅜ
자주 본 무대 두고 가용
https://youtu.be/WzaiHw8a7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