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캐럿랜드라고 생각하고 어떤 캐럿이 정말 그 구역에서 홀로 일어나서 있을 때
1. 신나게 즐기러 간거니까 혼자라도 일어나서 즐겨도 된다(촬영은 아님 정말 순수하게 즐김)
2.모두가 앉아 있는데 혼자 일어나서 뛰며 즐기는건 좀 그렇다(구역 모두가 앉아 있고 정말 혼자 일어나 있음)
너네 생각은 어때?
이번 캐럿랜드라고 생각하고 어떤 캐럿이 정말 그 구역에서 홀로 일어나서 있을 때
1. 신나게 즐기러 간거니까 혼자라도 일어나서 즐겨도 된다(촬영은 아님 정말 순수하게 즐김)
2.모두가 앉아 있는데 혼자 일어나서 뛰며 즐기는건 좀 그렇다(구역 모두가 앉아 있고 정말 혼자 일어나 있음)
너네 생각은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