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가 무대 단차가 더 높은건지이번 캐랜때 플로어에 사람을 너무 많이 넣은건지이번에는 진짜 파묻힘 레전드였음^_ㅠ오히려 2층이야 다같이 일어나도 각자 단차가 있으니 시야방해될일이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