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는 팬들이랑 티키타카하고 웃으면서 즐기는 게 포인트인데 그게 안 되니까 슬펐음 제발 담엔 팬미만이라도 국내선예매 해주길🙏
잡담 콘서트는 국내 선예매 안 해준다해도 팬미는 ㅈㅂ 국내 선예매 해줬으면
11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팬미는 팬들이랑 티키타카하고 웃으면서 즐기는 게 포인트인데 그게 안 되니까 슬펐음 제발 담엔 팬미만이라도 국내선예매 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