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는 국내 선예매 안 해준다해도 팬미는 ㅈㅂ 국내 선예매 해줬으면
무명의 더쿠
|
14:33 |
조회 수 111
팬미는 팬들이랑 티키타카하고 웃으면서 즐기는 게 포인트인데 그게 안 되니까 슬펐음 제발 담엔 팬미만이라도 국내선예매 해주길🙏
팬미는 팬들이랑 티키타카하고 웃으면서 즐기는 게 포인트인데 그게 안 되니까 슬펐음 제발 담엔 팬미만이라도 국내선예매 해주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