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으로 혼자 놈 멘트도 거의 못알아 듣는지 조용하고ㅠㅋㅋㅋㅋ소감이랑 멘트할때 떠드는 빌런짓은 안해서 그래도 그게 어디냐 싶었다
잡담 2층이였는데 내 앞옆뒤 전부 외국인이라
18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찐으로 혼자 놈 멘트도 거의 못알아 듣는지 조용하고ㅠㅋㅋㅋㅋ소감이랑 멘트할때 떠드는 빌런짓은 안해서 그래도 그게 어디냐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