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먼 미래도 아니고 당장 내년에 티켓팅 달에 몇번씩 하면서 또 내 자리 없다고 울고 있을거 같은데 나만 그래...?
그치.. 너네 세븐틴이지 하면서 세븐틴이 할 수 있는 유닛의 수가 이렇게 많았지 하면서
지갑도 울고 취켓하느라 나도 울고 있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먼 미래도 아니고 당장 내년에 티켓팅 달에 몇번씩 하면서 또 내 자리 없다고 울고 있을거 같은데 나만 그래...?
그치.. 너네 세븐틴이지 하면서 세븐틴이 할 수 있는 유닛의 수가 이렇게 많았지 하면서
지갑도 울고 취켓하느라 나도 울고 있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