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판에 시제랑 취소표 풀리고 있었는데도 타노스해서 창 다 터뜨리고 대기번호 느리게 빠지게 한거..
나 진짜 평생 저주할거임ㅋㅋㅋㅋㅋㅋ
웨이팅으로 살려둔 창들이 많으면 서버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만약 그래서 창은 터뜨린거면 그렇다 치고..
근데 대기번호 겁나 느리게 빠지는건 진짜 도저히 용서가 안된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빨리 빠졌으면 갈 캐럿들 들어가서 표 잡고 나오고 일분일초라도 인천가는 차편도 알아보고 했을텐데 ㅠ
어떤덴 천 빠지는데 십분이고 어떤덴 한시간 걸리고.. 이게 맞는거냐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