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 디노!!!!!활동 끝내고 95즈 앨범을 내
그리고 27년 초에 95즈 콘을 해
그리고 27년 중후반쯤 96즈 앨범을 내
그리고 후반에서 28년 초에 96즈 콘을 해
그리고 28년 세븐틴13 합체!!!!!!!
어때‼️‼️‼️‼️‼️‼️‼️어때‼️‼️‼️‼️‼️‼️‼️
어때‼️‼️‼️‼️‼️‼️‼️‼️‼️‼️‼️‼️‼️‼️‼️‼️
(물론 다른게 더 나와도 좋음)
그리고 27년 초에 95즈 콘을 해
그리고 27년 중후반쯤 96즈 앨범을 내
그리고 후반에서 28년 초에 96즈 콘을 해
그리고 28년 세븐틴13 합체!!!!!!!
어때‼️‼️‼️‼️‼️‼️‼️어때‼️‼️‼️‼️‼️‼️‼️
어때‼️‼️‼️‼️‼️‼️‼️‼️‼️‼️‼️‼️‼️‼️‼️‼️
(물론 다른게 더 나와도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