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통 혹시 어딨냐 했더니 그런 내용 전달 못받았다는 스텝
전에는 이번 캐럿존 옆에 쓰레기 모으는 곳 있었고 알아서 쓰레기 관리해주시는 분도 있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야외에서는 캐럿 스테이션? 휴식하는데 거기만 쓰레기통 있던거 같더라
난 거의 캐럿존 쪽에만 있었는데 여긴 완전 제로ㅠㅠㅠㅠㅠ
쓰레기통 혹시 어딨냐 했더니 그런 내용 전달 못받았다는 스텝
전에는 이번 캐럿존 옆에 쓰레기 모으는 곳 있었고 알아서 쓰레기 관리해주시는 분도 있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야외에서는 캐럿 스테이션? 휴식하는데 거기만 쓰레기통 있던거 같더라
난 거의 캐럿존 쪽에만 있었는데 여긴 완전 제로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