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수 확인 시켜주시는데 영어로 말씀하시길래ㅋㅋㅋ저 한국사람이여서(?)한국말로 해주셔도 되요 그랬더니 둘다 빵터짐ㅋㅋㅋㅋ 외국인이 많아서 그러셨뎈ㅋㅋ 그래서 서로 좋은 하루되세요 하고 인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