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여기까지 안 온담서요?
우비 안 입어도 되겠죠? 하고 다들 안 입고 있다가
첫 물대포 쏘고
어??? 어?????????? 어어어???????????????????????????????
안온다메!!! 물 안 온다메!!!!!!!!!!!!!!
하고 쫄딱 젖은채로 우비 주섬주섬 꺼내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여기까지 안 온담서요?
우비 안 입어도 되겠죠? 하고 다들 안 입고 있다가
첫 물대포 쏘고
어??? 어?????????? 어어어???????????????????????????????
안온다메!!! 물 안 온다메!!!!!!!!!!!!!!
하고 쫄딱 젖은채로 우비 주섬주섬 꺼내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06.21 | 21,41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8,43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나나민박 with 세븐틴💎💙 시청 가이드 166 | 25.05.15 | 68,785 |
| 공지 | 알림/결과 | 🩷 세븐틴 입덕 가이드 🩵 49 | 25.03.06 | 60,009 |
| 공지 | 알림/결과 | 💎세븐틴 년도별 라이브 목록💎 54 | 24.01.29 | 68,334 |
| 공지 | 알림/결과 | 💖💎세븐틴방 입덕시기 조사💎💙 361 | 23.10.12 | 161,015 |
| 공지 | 알림/결과 | 💖💎세븐틴방 인구조사💎💙 928 | 23.09.08 | 224,644 |
| 공지 | 알림/결과 | 🩷 세븐틴의 2026년 06월 🩵 22일 💎 12:00 위클리 호시 | 쿱플레이🍒 511 | 23.08.18 | 571,987 |
| 공지 | 알림/결과 | ❗고잉세븐틴 회차 추천글❗ 247 | 20.06.28 | 438,60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01984 | 잡담 | 정한이도 오고.. 원우도 내년초에 오니까 원정대 유닛콘 기대해봐도 될까 3 | 12:22 | 57 |
| 1201983 | 잡담 | 나 어제 캐랜보고 지금 집 가는 버스안인데 2 | 12:21 | 77 |
| 1201982 | 잡담 | 캐럿들아 나 합리적? 궁굼증 4 | 12:20 | 63 |
| 1201981 | 잡담 | 하반기에 남은 애들 다 가면 1 | 12:16 | 84 |
| 1201980 | 잡담 | 얘드라 올해 내년플랜 딱이다 3 | 12:16 | 104 |
| 1201979 | 잡담 | 혹시 이번에 일본에나온 미니틴가챠 2 | 12:16 | 54 |
| 1201978 | 잡담 | 우정이란 몰까 1 | 12:15 | 107 |
| 1201977 | 교환 | 트레카 및 컨페티 교환구해 | 12:13 | 32 |
| 1201976 | 잡담 | 생각해보면 캐랜 딱 내년만 없는거아닌가? ㅎㅎ 2 | 12:12 | 108 |
| 1201975 | 잡담 | 버논이 진짜 갸루같다(P) | 12:12 | 72 |
| 1201974 | 잡담 | 근데 진짜 챌린지 다들 몰랐어?? 28 | 12:10 | 249 |
| 1201973 | 잡담 | 그가 자신의 팬들이 변태라는 걸 아나요? 1 | 12:09 | 126 |
| 1201972 | 잡담 | 지금쯤 열심히 챌린지 쇼츠만들고있다고 믿는다 | 12:09 | 20 |
| 1201971 | 잡담 | 운동 더 열심히 해야겠어 | 12:07 | 26 |
| 1201970 | 잡담 | 아! 응원봉 건전지!!!! | 12:03 | 56 |
| 1201969 | 잡담 | 나 좌석이였는데 도겸이 챌린지 보고 옆에분이 14 | 11:58 | 367 |
| 1201968 | 잡담 | 근데 솔직히 나도 컨페티 갖고 싶어ㅠㅠㅠ 14 | 11:56 | 269 |
| 1201967 | 잡담 | 챌린지 정리된 거 있나??? 2 | 11:56 | 80 |
| 1201966 | 잡담 | 솔로무대 연출도 넘 좋았음 3 | 11:53 | 98 |
| 1201965 | 잡담 | 아 고무신즈 왤케 웃기짘ㅋㅋㅋ 3 | 11:52 | 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