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어제 f17에 그 무대 이동길(?)에 되게 가까운자리였는데 미친애처럼 노느라
무명의 더쿠
|
09:26 |
조회 수 191
애들 진짜 완전 개짱 잘보이는 자리였는데 게임이후로 애들 영상이 하나도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뒷주머니에 넣고 진짜 완전 미친사람 처럼 놀았더니 그제 좌석에 앉아 봤을때보다 뭐 찍은게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좌석 진짜 뛰놀기 너무 좋은 구역이잖앙...
다들 왜 이 좋은 자리에서 그렇게 촬영들만 하는건지 모루겠넹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