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버논이 멘트 타율 높지 않았어?ㅋㅋㅋㅋ https://theqoo.net/seventeen/4252768286 무명의 더쿠 | 09:24 | 조회 수 293 쿱챌린지 보고도 형은 이거 업으로 하는 사람 같다고 하고 막ㅋㅋㅋㅋㅋㅋ다 기억은 안 나지만 드문드문 치는 멘트가 너무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