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w2였는데 스피커타워때문에 양쪽 사이드 전광판 다 잘 안 보여서ㅠㅠ 중앙이 시야 방해 없이 잘 보였는데 중앙은 카메라 화면 잘 안 틀어주더라..ㅜㅜㅜ 원래 그런건가ㅠㅠ 배경 연출 안 할때는 틀어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