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w2였는데 스피커타워때문에 양쪽 사이드 전광판 다 잘 안 보여서ㅠㅠ
중앙이 시야 방해 없이 잘 보였는데 중앙은 카메라 화면 잘 안 틀어주더라..ㅜㅜㅜ
원래 그런건가ㅠㅠ
배경 연출 안 할때는 틀어주면 좋겠는데..
어제 w2였는데 스피커타워때문에 양쪽 사이드 전광판 다 잘 안 보여서ㅠㅠ
중앙이 시야 방해 없이 잘 보였는데 중앙은 카메라 화면 잘 안 틀어주더라..ㅜㅜㅜ
원래 그런건가ㅠㅠ
배경 연출 안 할때는 틀어주면 좋겠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