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콘때 도겸이가 가운데라 다른멤 챌린지 할때 옆으러 빠져주고 그랫는데
막콘땐 아예 가운데 비운거 같더라
원샷 잘 받고 더 잘 보여서 좋앗음ㅋㅋㅋㅋ
첫콘에서 미숙한걸 막콘에서 수정하는... 그게 참 장점이긴 한데 첨부터 잘햇으면.. 하는 마음도 잇고ㅋㅋㅋㅋㅋㅋ
막콘땐 아예 가운데 비운거 같더라
원샷 잘 받고 더 잘 보여서 좋앗음ㅋㅋㅋㅋ
첫콘에서 미숙한걸 막콘에서 수정하는... 그게 참 장점이긴 한데 첨부터 잘햇으면.. 하는 마음도 잇고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