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희를 진짜 사랑하는 것도 맞지만 그거 별개로 그냥 '헌신적이고 한여자만 바라보고 사랑하는 자기 자신'에 취한 느낌을 많이 받음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본인에 대한 뽕도 있어보여 걍 여주를 분명 사랑하긴 하는데 은근 자기중심적이고 여주를 위하는 것같으면서도 보희를 자기 마음대로 휘둘려는 부분도 그렇고 져줄듯하면서 결국은 안져줌(애초에 져 줄 생각도 없어보임) 어떻게 보면 진짜 현실적인거긴한데 자존심도 엄청 쎈편같고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소설 보면서 꾸준히 ㅂㅎ인 부분이
- 03:43
- 조회 222
- 잡담
-
- 난 여주도 존예여야하고 평범하면 안돼서 예쁘고 잘난여주들이 좋음....
- 02:30
- 조회 181
- 잡담
-
- 교결 신작 일러 벌써 가슴뛴다....
- 02:10
- 조회 403
- 잡담
-
- 결핍 진짜 재밌어 츄라이츄라이
- 01:41
- 조회 173
- 잡담
-
- 갑자기 책 제목이 생각이 안나는데 아는 로미 있을까??
- 01:18
- 조회 139
- 잡담
-
- 교결 캠퍼스물같은건가했는데 역시나...
- 00:54
- 조회 463
- 잡담
-
- 교결 오울 달케이크님 리디 자체에서 뭔 이벤트 하는건가 연재가 아니라?
- 00:31
- 조회 287
- 잡담
-
- 밤도화지 남주 ㅈㄴ 매력있다
- 00:20
- 조회 320
- 잡담
-
- 네웹 신작보는데 딱똑콱로봇남자랑 바보여자조합 언제질리지
- 06-26
- 조회 387
- 잡담
-
- 파동, 무정의 봄 둘다 읽은덬 있니? 뭐가 더 재밌어?
- 06-26
- 조회 497
- 잡담
-
- 완결작 이북으로 봐 아님 건당결제(?)로 봐?
- 06-26
- 조회 416
- 잡담
-
- 오월정원 웹툰 진짜 잘됐다 와우
- 06-26
- 조회 414
- 잡담
-
- 교결님 사춘기 이런 내용이면 좋겠다
- 06-26
- 조회 453
- 잡담
-
- 검은머리 짐승여러분 아직 타 플랫폼은 안 풀린거 맞아?
- 06-26
- 조회 168
- 잡담
-
- 타타타 남주는 예전부터 느꼈는데 스포
- 06-26
- 조회 926
- 잡담
-
- 교결님 리비도는 조폭물쪽이 아니었던건가???
- 06-26
- 조회 443
- 잡담
-
- 내교결 이거 무슨 작품이야?
- 06-26
- 조회 701
- 잡담
-
- 파반느.. 초반인데 안 읽히는데 뒤에 가면 괜찮을까
- 06-26
- 조회 309
- 잡담
-
- 내교결 드디어 온다ㅏㅏㅏㅏㅏㅓㅓㅓㅓㅓㅓ
- 06-26
- 조회 395
- 잡담
-
- 남주가 여주 ㅈㄴㅈㄴ귀여워 하는거 있을까
- 06-26
- 조회 8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