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희를 진짜 사랑하는 것도 맞지만 그거 별개로 그냥 '헌신적이고 한여자만 바라보고 사랑하는 자기 자신'에 취한 느낌을 많이 받음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본인에 대한 뽕도 있어보여 걍 여주를 분명 사랑하긴 하는데 은근 자기중심적이고 여주를 위하는 것같으면서도 보희를 자기 마음대로 휘둘려는 부분도 그렇고 져줄듯하면서 결국은 안져줌(애초에 져 줄 생각도 없어보임) 어떻게 보면 진짜 현실적인거긴한데 자존심도 엄청 쎈편같고 ㅋㅋ
잡담 타타타 남주는 예전부터 느꼈는데 스포
63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