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몇년간 공개적으로 터진것만해도 여러건인데 대응방식이 너무 다 그래... 아직 저번 대형이슈도 식기전인데, 이번건은 판중예정목록에도 없던데 저렇게 공지만 띄워놓고 나중에 판중시키면 잠수함판중이랑 뭐가 다름? 좀 그렇다...
잡담 아무리 표절은 플랫폼을 안가린다지만 최근 ㄹㄷ 출판사 대응은 좀 실망스럽다...
23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