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용새끼 이제와서 이게 사랑이 아닐 리가... 이러고있네ㅋㅋㅋㅋㅋㅋ
뭐가어쩌고저째 이놈의 용새끼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녀의 유일한 왕이 되고싶네 사랑을 주지 않으면 그녀의 음울과 권태까지 내가 가질수있네 이래놓고 뭐임마?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용.... 충분히 구릅니까......?!
이 용새끼 이제와서 이게 사랑이 아닐 리가... 이러고있네ㅋㅋㅋㅋㅋㅋ
뭐가어쩌고저째 이놈의 용새끼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녀의 유일한 왕이 되고싶네 사랑을 주지 않으면 그녀의 음울과 권태까지 내가 가질수있네 이래놓고 뭐임마?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용.... 충분히 구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