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논 이놈 야망이 컸구만 ㄲㄲㄲ 이러면서 본편 봤는데 외전 미친 거 아니니...? 아니 ㅅㅂ 나라도 아들이 그따구면 걍 죽임....지 엄마 우습게 여기고 죽여버린다 ㅈㄹ하는데 어케 그걸 섭리에 따라 걍 둠....? 아니 진짜 운명이 라논 가지고 논거잖아 난 진짜 그 후 주술사 박해 이런 거 ㄹㅇ 초대 황제가 잘못했다고 생각하는데 두번째 소원만큼은 황제 무죄임 진짜;;; 진짜 죽도록 사랑해서 망한 사랑이라니...진짜 너무 맛잇다 어케 선대에 이런 스토리가? 게다가 난 몰아보니까 본편 스토리도 잘 넘어가고 이해되더라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동백꽃 남주 질문좀!!
- 10:39
- 조회 55
- 잡담
-
- ㅋㅋㅍ 뽑기권 이벤트
- 07:24
- 조회 178
- 교환
-
- 동백꽃 질문좀!!
- 03:23
- 조회 121
- 잡담
-
- 기사 남주 나오는 거 추천 좀
- 02:50
- 조회 139
- 잡담
-
- 여주가 남주보다 신분 높은 로판 없나
- 01:40
- 조회 271
- 잡담
-
- ㅋㅋㅍ 리더기에 리모컨 조합으로 보는 덬들 있어?
- 00:57
- 조회 114
- 잡담
-
- 삼국지 1도 몰라서 동백꽃 보기전에 삼국지 책부터 읽을건데 어떻게 생각해
- 00:36
- 조회 142
- 잡담
-
- 시즌제 웹툰이나 1부2부 나뉘면서 휴재하는 소설들... 휴재 들어갈때 컴백하는지 알려주면 좋겠다...
- 00:02
- 조회 111
- 잡담
-
- 미래지향 가상 판타지 좋아하는데 요즘 대작 추천 좀 해줄 수 있니🥺
- 06-24
- 조회 247
- 잡담
-
- 예전에 봤던거라 제목이 기억 안나는데 혹시 제목아는 덬??
- 06-24
- 조회 108
- 잡담
-
- 동백꽃 여포 개싫다 진짜
- 06-24
- 조회 303
- 잡담
-
- 타람타람타람 외전 읽으면서 웹툰으로 첫부분 다시 보니까 더 재밌다ㅋㅋㅋ
- 06-24
- 조회 87
- 잡담
-
- 찌통남주 추천해주라
- 06-24
- 조회 381
- 잡담
-
- 내공살 드라마화 되나보네
- 06-24
- 조회 504
- 잡담
-
- 잊들 바르카스 이 부분 ㅅㅍ
- 06-24
- 조회 724
- 잡담
-
- 오늘 운 여기 다 썼나ㅋㅋㅋ
- 06-24
- 조회 739
- 잡담
-
- 둔카가 뭐야?
- 06-24
- 조회 143
- 잡담
-
- 언아다헤븐 웹툰 나왔다!!!
- 06-24
- 조회 341
- 잡담
-
- 잊들 여주 매력있어?
- 06-24
- 조회 813
- 잡담
-
- 잊들 보는대 바르카스 주둥이 심한디..
- 06-24
- 조회 8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