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가 왜 그러한 상황에 처해야 하는지
그 극한으로 몰려서 어떤 결과를 낳았는지에 대한 설명과 정당성 부여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근데시발 그걸 절대 납득 못 시킨게 여태 나한테는 보이스3 남주 죽음이 원탑이었는데 오늘부로 빅마우스 여주도 포함임 ㅅㅂ
그 극한으로 몰려서 어떤 결과를 낳았는지에 대한 설명과 정당성 부여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근데시발 그걸 절대 납득 못 시킨게 여태 나한테는 보이스3 남주 죽음이 원탑이었는데 오늘부로 빅마우스 여주도 포함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