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이랑 동떨어진 얘기 보려고 굳이 읽는 활자인데
자기는 물론이고 타인까지 곤경으로 밀어넣으면서 옳은 일 하겠다고 나대는거 극혐
착하기만 하면 다 되냐고
아 돈아까워서 읽기는 읽는데
정떨어진다 걍 전형적인 민폐 주인공인데 뭐 주인공이라 끝은 해피엔딩이겠지
자기는 물론이고 타인까지 곤경으로 밀어넣으면서 옳은 일 하겠다고 나대는거 극혐
착하기만 하면 다 되냐고
아 돈아까워서 읽기는 읽는데
정떨어진다 걍 전형적인 민폐 주인공인데 뭐 주인공이라 끝은 해피엔딩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