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색시때 입덕해서 나름 별일 다겪어보는거같은데 이번에 브리즈 똘똘 뭉친거도 느끼다가 옛날에 음총팀이 모금만하고 스밍 안한거 생각나서서 소름돋음 진짜 많은일 있었다ㅋㅋ 그래도 애들이 너무 좋아서 오래 덕질할수 있어 행복해🧡🧡🧡🧡🧡🧡
잡담 라이즈 덕질하면서 이런저런 감정 많이 느끼는거같애
49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톡색시때 입덕해서 나름 별일 다겪어보는거같은데 이번에 브리즈 똘똘 뭉친거도 느끼다가 옛날에 음총팀이 모금만하고 스밍 안한거 생각나서서 소름돋음 진짜 많은일 있었다ㅋㅋ 그래도 애들이 너무 좋아서 오래 덕질할수 있어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