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활동 너무너무 행복한것같아...멤버들도 정말 열심히 준비한거 느껴지고 팬들도 같이 으쌰으쌰 하는것도 확 느껴졌고 그리고 앨범퀄도 너무 좋고 ㅠㅜ 너무 좋아ㅜㅠ
잡담 아직 이번활동 안끝났지만
34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 활동 너무너무 행복한것같아...멤버들도 정말 열심히 준비한거 느껴지고 팬들도 같이 으쌰으쌰 하는것도 확 느껴졌고 그리고 앨범퀄도 너무 좋고 ㅠㅜ 너무 좋아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