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삼 지방희주들 애들보러 서울 왔다갔다하는거 대단하다 싶고
해외로 애들 보러 다녀오는 희주들까지 같이 존경하게 됨...
한편으론 이렇게 한발 뗐으니 나 진짜 해외로도 혼자 라이즈 보러 갈 용기가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짐 정리 해야하는데 언제 하지ㅠㅠ 아휴 귀찮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로 애들 보러 다녀오는 희주들까지 같이 존경하게 됨...
한편으론 이렇게 한발 뗐으니 나 진짜 해외로도 혼자 라이즈 보러 갈 용기가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짐 정리 해야하는데 언제 하지ㅠㅠ 아휴 귀찮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