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아페 다 좋았는데 우리 구역 급식 잼민이들이 ㄹㅈㄷ 시끄러워서 좀 짜증났어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85
무대 내내 갠멘하고 계속 이상하게 소리지름
하다못해 사람들이 좀 조용히 하라고 하고 자꾸 눈치줘도 꿋꿋하더라
둘인지 셋이서 계속 그러던데
하다못해 사람들이 좀 조용히 하라고 하고 자꾸 눈치줘도 꿋꿋하더라
둘인지 셋이서 계속 그러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