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붐베 2주년이라고 n년전 오늘 뜰때마다 흠칫흠칫 놀라잖엌ㅋㅋㅋㅋ
요즘 코디가 통일성이 있어서 맘에 들어
내가 신경쓰는 포인트는 같은 팀이라는게 느껴지는건데 요즘 코디가 제작의상도 그렇고 예전처럼 막 셔츠넥타이널널한바지조합 단체로 안맞춰도 한팀이라는 티 나서 좋아
붐붐베 2주년이라고 n년전 오늘 뜰때마다 흠칫흠칫 놀라잖엌ㅋㅋㅋㅋ
요즘 코디가 통일성이 있어서 맘에 들어
내가 신경쓰는 포인트는 같은 팀이라는게 느껴지는건데 요즘 코디가 제작의상도 그렇고 예전처럼 막 셔츠넥타이널널한바지조합 단체로 안맞춰도 한팀이라는 티 나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