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투표 한글되는건 후보이름이 한글로 올라와있는팀만 가능한거아닐까 https://theqoo.net/riize/4259225432 무명의 더쿠 | 15:38 | 조회 수 349 라이즈는 영어로만 되어있고 나머지 두팀은 한글이 있거든안전하게 영어나 숫자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