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한데 아랫층즈 말고 다르게 부르면 안되나요 https://theqoo.net/riize/4258664979 무명의 더쿠 | 22:35 | 조회 수 913 아래층즈라고 합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불러도 상관없고 어차피 맞춤법 지적아니고 웃자고 쓴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