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antonisbabo/status/2070477816228180205
하ㅠㅠ
https://x.com/antonisbabo/status/2070477816228180205
하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 06.25 | 33,3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1,89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𝙂𝙐𝙄𝘿𝙀 🧡 43 | 25.06.19 | 38,849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 2026.6.26 🏆 「II」 OUT NOW ✈️ 18:00 [Billboard Korea] Any Questions? w. RIIZE | 19:00 마이케이페스타 | 21:00 멜론 뮤직웨이브 채팅 412 | 24.03.03 | 535,400 |
| 공지 | 알림/결과 | 🧡라이즈방 인구조사🧡 1208 | 23.08.27 | 234,48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1204 | 잡담 | 올빼미소리 왜 잘해ㅋㅋㅋㅋ | 00:38 | 15 |
| 271203 | 잡담 | ㄴㅎㅅ엔 임파서블 노래 나온다ㅋㅋㅋㅋㅋ 1 | 00:36 | 80 |
| 271202 | onair | 미치겠다ㅋㅋㅋㅋ | 00:35 | 88 |
| 271201 | onair | 너무 좋다 | 00:33 | 111 |
| 271200 | 잡담 | 귀여워ㅋㅋㅋㅋㅋㅋ 4 | 00:32 | 95 |
| 271199 | 잡담 | 아 찬영이 흐음 하는것도 보이스로 보내는거 3 | 00:31 | 125 |
| 271198 | 알림/결과 | 엥똔버블 5 | 00:19 | 205 |
| 271197 | 잡담 | 🍈18위(🔺️4) 11 | 00:01 | 370 |
| 271196 | 잡담 | ㅂㄹㅇㅈ 어제 타로랑 같이 챌린지한 sbn SOAR커버 6 | 06.26 | 630 |
| 271195 | 잡담 | 또토리 너무 좋와잇.......ㅠㅠㅠㅠㅠ 10 | 06.26 | 733 |
| 271194 | 잡담 | 소희가 찬이형 찬 이렇게 부르는거 넘귀 ㅋㅋㅋㅋ 7 | 06.26 | 692 |
| 271193 | 잡담 | 송애교 8 | 06.26 | 428 |
| 271192 | 잡담 | 🍈22위 9 | 06.26 | 488 |
| 271191 | 잡담 | ㅇㄹㅇㅈ 원아페 가서 이제야 짐싸는데 짐이 너무 많아 5 | 06.26 | 440 |
| 271190 | 교환 | 피규어 포카, 스페셜 초회한정 포카 교환 | 06.26 | 125 |
| 271189 | 잡담 | 저는 지진에 흔들리면서도 스밍을 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곳에 있는 분들도 같이 스밍해주세요 18 | 06.26 | 1,030 |
| 271188 | 잡담 | 와 성찬이.... 9 | 06.26 | 748 |
| 271187 | 스퀘어 | RIIZE at 2026 MyK Festa 🧡 14 | 06.26 | 590 |
| 271186 | 교환 | 팝업 트레카, 플러그참 교환 | 06.26 | 72 |
| 271185 | 잡담 | 죄송한데 아랫층즈 말고 다르게 부르면 안되나요 5 | 06.26 | 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