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워낙 짧아서 못 사 입는게 너무 아쉽다
사이즈가 두갠데 3cm 차이는 의미 없지 않니 ㅠㅠ
허리도 크게 나와서 줄로 묶을 수 있어도 허리 접어 입거나 골반에 걸쳐 입어야 하는데 안 그래도 긴거 밑으로 더 끌릴거 아녀
기장 수선하면 그 로고?까지 뎅강 잘려나갈게 눈에 훤하다 훤해
내가 워낙 짧아서 못 사 입는게 너무 아쉽다
사이즈가 두갠데 3cm 차이는 의미 없지 않니 ㅠㅠ
허리도 크게 나와서 줄로 묶을 수 있어도 허리 접어 입거나 골반에 걸쳐 입어야 하는데 안 그래도 긴거 밑으로 더 끌릴거 아녀
기장 수선하면 그 로고?까지 뎅강 잘려나갈게 눈에 훤하다 훤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