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모습이 참 선하고 예뻐서. 그래서 이기적으로는 여기서 조금 멈춰 있어도 좋겠다고도 생각했다. 더 자라지 않아도, 더 완벽해지지 않아도, 지금이 충분히 좋아서. 오늘의 젊음을 가장 투명하게 지나가는 소희와.
내가 소히보면서 하는 생각 그대로 옮겨주셨잖어🥺 소희는 앞으로도 쑥쑥 자라겠지만 나는 매번 소희를 볼때마다 저 글이랑 똑같은 마음이 들거같음..
지금 모습이 참 선하고 예뻐서. 그래서 이기적으로는 여기서 조금 멈춰 있어도 좋겠다고도 생각했다. 더 자라지 않아도, 더 완벽해지지 않아도, 지금이 충분히 좋아서. 오늘의 젊음을 가장 투명하게 지나가는 소희와.
내가 소히보면서 하는 생각 그대로 옮겨주셨잖어🥺 소희는 앞으로도 쑥쑥 자라겠지만 나는 매번 소희를 볼때마다 저 글이랑 똑같은 마음이 들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