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아 또리 노래부르고 있으면 무슨 피리부는 사나이마냥 ㄹㅇ 성찬이가 있음 https://theqoo.net/riize/4256079703 무명의 더쿠 | 21:40 | 조회 수 4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뜬 비하인드 끝에소희 노래 부르길래 설마? 했는데 역시 성찬이가 다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