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오늘 투표 다 쏟아야 함
혹시 나 하나쯤이야 생각한 덬이 있다면 꼬옥 오늘만이라도 같이 해주길 부탁해 ㅠㅠㅠ
기기 남는 덬들은 엠카툽 귀찮은거 알지만 꼬옥 다계정으로 해주구 지인 영업도 해보자아....!
그러니까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오늘 투표 다 쏟아야 함
혹시 나 하나쯤이야 생각한 덬이 있다면 꼬옥 오늘만이라도 같이 해주길 부탁해 ㅠㅠㅠ
기기 남는 덬들은 엠카툽 귀찮은거 알지만 꼬옥 다계정으로 해주구 지인 영업도 해보자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