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이제 많이도 안바라고 역주행만이라도 하게해주면 안되나 https://theqoo.net/riize/4254164154 무명의 더쿠 | 13:39 | 조회 수 420 굿즈있는지만 보고 못사면 팝업이라도 보러가게ㅜㅜ남은 브리즈회차인데 지금 팝업어떻게 봐야할지 고민됨지방에서 가는건데 이도저도안될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