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아님
마플댓 쓰면 글 지울거임😡
지금 추이도 첫주보다 좋고 조금씩 리스너 붙고 있는 거 같은데 아직 브리즈들이 스밍 놓지 않고 있을때 컨텐츠팀 열일해서 많이 올려줬음 좋겠어🥹
진짜 어떻게든 홍보만 하면 무조건 다시 찾아서 듣게 된다고 본다 나는!!!!!!!!!!! 다들 ㅎㅇㅌ
마플 아님
마플댓 쓰면 글 지울거임😡
지금 추이도 첫주보다 좋고 조금씩 리스너 붙고 있는 거 같은데 아직 브리즈들이 스밍 놓지 않고 있을때 컨텐츠팀 열일해서 많이 올려줬음 좋겠어🥹
진짜 어떻게든 홍보만 하면 무조건 다시 찾아서 듣게 된다고 본다 나는!!!!!!!!!!! 다들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