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스밍 컴백하구서 한두달 정도는 신경써서 돌리고 그 이후에는 안돌리거든??
그래도 온도는 안떨어져서 항상 98도라 컴백하구 스밍 돌리기 시작하면 금방 99도 됐었단말야 ㅣㅋㅋㅋㅋ근데 지금 평소처럼 계~속 돌리는데도 98도에서 안오름ㅋㅋ큐ㅜㅜㅜㅜ 등수는 안떨어지고 계속 오르긴 하고 오늘도 200등 이상 올랐는데두 여전히 98도여
그래도 온도는 안떨어져서 항상 98도라 컴백하구 스밍 돌리기 시작하면 금방 99도 됐었단말야 ㅣㅋㅋㅋㅋ근데 지금 평소처럼 계~속 돌리는데도 98도에서 안오름ㅋㅋ큐ㅜㅜㅜㅜ 등수는 안떨어지고 계속 오르긴 하고 오늘도 200등 이상 올랐는데두 여전히 98도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